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음식정보

운동후 먹는 단백질음료 셀렉스 웨이프로틴음료

by 현구리blog 2021. 11. 22.

이번에 셀렉스 프로틴 음료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한 박스나 받아서 근육 손실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 좋았습니다. 운동 후나 일을 하고 난 후 먹어주면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음료인데 운동은 하지 않지만 근육 손실이라도 줄이고자 섭취하고 있습니다.

 

셀렉스 웨이프로틴 음료 한박스

셀렉스 웨이프로틴 음료

 

 

프로틴 가루도 있지만 필자가 선물받은것은 프로틴 음료로 완성품을 받았습니다. 가루로 타 먹다 보면 번거로울 수 있지만 음료 형태라 생각날 때마다 뚜껑만 개봉해서 마시면 되니 더욱 편리하며 먹는데 부담도 되지 않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복숭아 맛이며 음료 같은 복숭아 향이 많이 나진 않지만 은은하게 향이 나서 그리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분리유청단백 으로 만든 웨이프로틴

 

분리유청단백 이란 <유당과 지방을 분해한 90% 이상의 단백질>입니다. 그만큼 단백질 함량이 높다는 것이죠. 몸에 근육량이 많이 부족한 분이 사서 선물을 준 건데 근육량이 적을수록 단백질의 함량이 높아야 도움이 되니 셀렉스 웨이프로틴이 안성맞춤인 듯합니다. 필자는 근육량이 적은 편은 아니니 근육 손실을 방지 용도로 섭취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한통에 20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달걀의 약 3개분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L-카르니틴 은 200mg가 함유되어있고 에너지 향상에 도움을 주므로 운동을 할 때도 힘의 손실이 덜하고 운동을 한 후에도 노곤함보다는 가벼움을 느끼게 도움을 줍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음료같이 복숭아 향이 강하지 않은 게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며 당성분이 거의 없기 때문에 운동 후에도 갈증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가루를 타서 먹기 귀찮으면 이 제품을 선택하세요.

 

가루를 타서 물에 섞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요. 뭐 어찌 보면 그것도 못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하다 보면 꾸준히 프로틴 음료를 챙겨야 하고 프로틴을 타서 먹는다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럴 때 프로틴 음료를 챙겨가서 뚜껑만 따서 먹으면 되니 귀차니즘이 느껴진다면 프로틴 음료로 단백질 보충을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