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이야기

오징어게임 어린이의상 과 가면으로 할로윈준비하기

by 현구리blog 2021. 10. 28.

요즘 핫한 오징어 게임 어른들이 볼 수 있는 영상이지만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패러디가 이어져서 어린이들도 오징어 게임을 모두 알고 있고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옷 까지 알고 있어 다가오는 핼러윈에 옷을 오징어 게임 옷으로 사달라 하여 구매해봤습니다. 물론 가면까지도요!

 

오징어게임 옷과 가면을 입은 아들의 모습
오징어게임 옷과 가면을 착용한 아들의모습

 

오징어게임 어린이 옷 벌써 불티난다!

 

핼러윈도 다가오고 하니 온라인에서 오징어 게임 옷이 빠르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옷과 가면이 출시되면서 아들과 딸은 오징어 게임 옷이랑 가면 사달라며 한참을 졸라대기 시작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면은 금방 왔지만 옷은 시간이 다소 소요되었습니다. 업체에 정말 너무 가지고 싶어 하니 제발 빨리 보내달라고 부탁까지 하며 기다린 기간이 1주일 정도 된듯합니다. 오기 전부터 언제 오냐며 매일매일 물어보는 아들.. 드디어 배송이 되고 내일이면 온다니 자기가 직접 뜯어본다며 절데로 뜯어보지 말라며 신신당부를 했었습니다. 아들은 오징어 게임에서 황준호가 착용한 관리자 가면을 시키고 옷도 네모 모양을 시켜줘서 관리자가 되었습니다. 이 옷을 학교에 까지 입고 갔다 올 정도로 애착을 보이는 아들입니다.

 

 

동그라미 진행자 가면과 옷을입은 딸의모습
오징어게임 동그라미 진행자 가면과 옷을입은 딸의모습

 

딸은 동그라미 진행자가 되었다

 

가면이 어린이용 으로 구매를 한 것이지만 6살 딸에게는 커서  조금 엉성해 보이긴 하지만 딸이 무척 좋아해서 만족했습니다. 딸은 동그라미 진행자 가 되고 싶다 하여 가면과 옷을 동그라미 진행자인 제일 낮은 계급을 사주게 되었습니다. 사실 계급까진 아이들이 몰라서 마음에 드는 걸 고른 것이죠.  계급을 알았다면 프런트맨을 선택했겠죠? 어린이집에서 할로윈 파티는 못하고 사진 촬영만 해준다고 하니 오징어 게임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온다고 합니다. 참으로 기대됩니다. 우리 딸뿐만 아니라 많은 친구들이 입고 올 듯합니다.

 

 

 

기모 옷이라 아침저녁 추울 때 입히기에도 좋아.

 

유행이 지나도 입히기에 부담 없는 디자인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모라 요즘같은 환절기에 입히기에 딱좋은 옷인듯 합니다. 낮에는 더우니 벗고 아침저녁으로 추울때 입으면 딱일듯 합니다 . 유행이지나도 입고다니기에 부담없는 디자인이니 아이들이 사달라고 하는데 고민 중이라면 그리 비싸지도 않으니 소원을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