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캠핑용 2인 폴딩벤치 구입후기

by 현구리blog 2021. 11. 13.

캠핑을 자주 다니진 않지만 가까운 곳에 소풍을 자주 가는데 이번에 와이프가 온라인 오픈마켓에 포인트가 많이 쌓여서 캠핑용 2인 폴딩 벤치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인 의자도 있지만 2인 의자로 소풍을 가면 짐이 줄어들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캠핑용 2인 폴딩 벤치 개봉기

 

 

 

밴프 시그니처 2인용 폴딩벤치 상자

 

밴프사의 2인용 폴딩 벤치입니다. 캠핑용으로도 좋고 소풍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완성품으로 왔고 상자가 다소 컸습니다. 

 

폴딩벤치 상자에서 꺼낸모습

 

크기는 생각보다 큰 편이었습니다 성인 2명이 앉아도 충분하다 할 정도로 크기는 만족했습니다. 완성품으로 왔기 때문에 따로 조립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점에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폴딩벤치 비닐을 벗긴모습

 

비닐을 벗겨내고 보니 손걸이가 나무로 되어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들고 다니기 좋게 구성되어있고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폴딩의 프레임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듯했습니다.

 

폴딩벤치 펼친모습

 

 

 

펼쳐보니 의자가 짱짱해서 좋았습니다. 다른 불량품들은 의자 천이 늘어 저 있는 것도 있는데 밴프사의 폴딩 벤치는 처짐 없이 잘 펴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성인 2명이 앉아도 처짐이 없었습니다.

 

폴딩벤치에 앉아있는 필자의모습

 

필자가 한번 앉아보니 편했습니다. 양옆의 팔걸이가 나무로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의자가 처지지 않고 그대로 잡아주어서 불안함 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프레임 또한 생각보다 든든한 것 같았습니다. 여러모로 만족은 했지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아쉬운점 하나..

 

하단프레임이 까저서 왔다

 

잘 왔나 상품을 살펴보던 중 아쉬운 점 한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프레임 하단 쪽에 페인트가 어딘가에 찍혀서 온 것같이 까저있었습니다. 야외로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금방 녹이 올라올 것 같습니다. 포인트로 구매하여 환불이나 교환은 하지 않을 거지만 상품 검열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프레임이 녹 이슬기 시작하면 금방 약해지기 때문에 조금 아쉬웠던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