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애드센스 현재까지 수익과 개인적인생각

by 현구리blog 2017. 12. 5.

애드센스 수익 얼마나 나왔을까?


애드센스 2차 승인이 되고 나서 애드센스를 본격적으로 수익을 낸 기간은 한달도 채 되지 않는다. 그전에 블로그 개설하여 2달정도의 블로그를 했고, 방문자는 평균적으로 100명정도 이다. 방문자 100명에 하루 수익은 얼마정도가 날까? 나는 대부분의 포스팅이 거주지역 맛집이고 거주지역 위주다 보니 방문자가 그리 많이 늘지 않고 있다. 한정적이다. 최근들어서는 방문자도 많이 떨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대충 하루에 따지고 보면 처음에는 방문자 100명이 넘게 와도 0.01달러 한화 로 따저볼때 10원이 조금 넘는 금액. 처음이니까~하고 마음을 가다듬고 계속해서 하루에 1포스팅을 했다. 방문자 변화는 그리 크게 없었지만 현재는 0.03달러 로 평균적인 하루 수익이 늘었고 , 가장 잘나왔을때가 0.30달러 300원정도의 수익이 났었다. 그렇다면 이글을 보는사람들은 그럴것이다.


"뭐야 애드센스로 고수익 얻는다고 들 하는데 수익이 너무 않나잖아?"


물론! 당장의 수익으로 보면 하루에 몇십원 초등학교 놀이터가서 땅파도 500원은 나올텐데 너무 적다. 그런생각으로 만약 않된다 생각하고 접어 애드센스를 접어 버리면 온라인에서 부업을 꿈꾸거나 본업으로 전향을 꿈꾸는 사람들은 일찌감치 접는게 좋다. 세상 어디도 쉽게 돈버는건 없다. 물론 고수 들은 몇달 않가서 큰수익을 얻겠지만 나같은 초보들은 쉽지가 않다. 나는 적어도 1년은 바라보고 월 1000달러를 생각 하고 있다. 물론 1000달러에서 멈춰서는 않되지만 아직 블로그에 게시글 수도 얼마 되지 않는다 50개 도 되질 않는다. 그런 블로그에 방문자가 폭팔 하거나 , 애드센스 수익이 급속도로 성장하거나 바랄수도 없고 또한 정보성 글을 적지 않고 거의 지역맛집 위주, 일기식 으로 작성을 해서 수익도 적고 방문자도 적은걸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다른 정보성글도 이젠 작성을 할까 한다. 블로그에 어느정도의 기반을 다저 놓고 또다른 주제도 연구해보고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이것저것 너무 많은 카테고리 생산으로 뒤죽박죽 하다 보면 지칠수 있다. 


'오늘은 어떤주제로 하지?'


'아..이 카테고리는 만들곤 게시글을 하나도 않적었네?'


부담만 된다. 어느정도 기반을 다저 놓고 한다면 블로그에 어느정도 감 도 생기고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도 고민도 해보고 여러 정보들을 보며 참고도 하고 따라도 해보고 응용도 시키면 된다. 결론은 이것이다. <너무 조바심을 내지 말자> 이다.


'누구는 3달 만에 1000달러 수욱 얻는다는데 ..'


'누구는 다만 100달러 도 얻는데 . .'


물론 그사람들은 엄청난 노력과 엄청난 공부를 했을것이다. 그렇게 되고 싶으면 그사람들 같이 공부도 열심히 하고 노력을 해야 한다 . 노력도 않하고 바라는건 도둑놈 심보이다.


자 ~ 그럼 개인적인 생각은 여기 까지 하고 나의 수익은 어느정도 까지 나왔나 한번 보도록 해보자.



그럼 농부의 수익은 어느정도 까지 올랐나 살펴보자.

 

농부의 수익은 보여주기도 부끄러울 정도로 그리 많지는 않으니 큰기대는 하지마라. 


어제 수익은 0.03달러 이다. 지난주 같은 요일에는 0.06달러를 벌었다. 

그리고 일주일 간 0.50달러 즉 500원 정도 벌었다. 

이번달 12월 현재 까지는 0.14달러


그렇게 처음 애드센스 승인이나고 현재 까지 0.99달러 이다


한화로 1000원이조금 넘는 금액이다.


자 ~ 그렇다면 정말 희망적인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한다. 


네이버 블로그 에 달린 CPC 광고 애드포스트를 생각해보자.


애드포스트 로 방문자 100명 기준 에 하루에 30원의 수익이 나올까 ? 해봤던 사람들은 알것이다.


하루에 평균적으로 30원이 나오질 않는다 . 3~4일 정도 있다가 30원정도 찍히고 잘하면 100원 이상 찍히고 한다.


나 자신도 네이버블로그에서 넘어왔다. 수익이 너무 짜다. 


물론 ! 애드포스트 고수들은 한달에 직장인 월급이상으로 버는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방법이 너무 힘들고 애드포스트 는 조건또한 블로그 포스팅 제일 하단에 위치해서 수익내기가 여간 힘든일이 아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잔고는 87 달러이다. 왜일까 ? 이제껏 벌어 들인것은 0.99달러 인데 왜 잔고는 87달러 일까?

바로 애드센스의 강점중 하나는 <유튜브> 로도 수익을 얻을수 있다는것이다.


글도 쓰고 동영상 재미난거 있음 유튜브 채널 하나 만들어서 광고 달고 수익내고.

이얼마나 좋은가 ? 그리고 달러 벌이로 우리나라에 보탬이 될수 있다.


남의돈 빼오기 힘든 실정에 해외 달러를 빼올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결론적으로 정리를 해보자면 이렇다.



1. 처음 가진 희망 을 저버리지 말자.

2. 꾸준히 글을 작성하자.

3.블로그 와 애드센스 공부도 하자


뭐 이정도 이다. 이렇다 저렇다 할것도 없이 꾸준히 열심히 하다 보면 언젠간 나에게도 기회는 온다.

꾸준히라는 말은 옛날부터 블로그를 하던사람들에겐 항상 나오는 말이다. 뭐든지 꾸준히 해야 수익도 오른다. 그 속도가 늦건 빠르건  그렇다. 그러니 희망을 저버리지 말고 초심을 가지고 그대로 나는 월 몇달러를 벌꺼야 라는 목표를 가지고 천천히 또는 조금 서두르며  욕심도 내보고 블로그를 운영 하다보면 언젠간 좋은 날이 올것이다!


초보 블로거 들이여 힘을 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