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에코후레쉬 화산에서 온 천연가습기

by 현구리blog 2020. 12. 9.

가습기도 천연으로 쓸수 있다는걸 알고 있으신가요? 가습기 하면 기본적으로 우리가보는 기계식 가습기를 생각하는데요.기계적인 가습기는 편리하고 좋지만 청소도 불편하고 청소를 하지 않으면 세균이 득실득실 거려서 쓰기에 조금 찝찝하다고 생각이들수도 있어요.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써 가습기 관리를 해보았지만 여간 힘든일이고, 해서 원래는 솔방울 로 천연 가습기를 만들어 봤지만, 마음에 들지 않던 찰나에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화산에서 온 천연가습기] 라고 나와서 리뷰를 훓어 보고 구매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에코후레쉬 화산에서 온 천연가습기

 

 

 

이게 바로 에코후레쉬 화산에서 온 가습제 입니다. 100% 천연성분이고 냄새 제거 에도 탁월합니다. 꼭 가습기로 쓰지 않아도 옷장같은곳에 파우치에 넣고 걸어 두면 냄새제거도 된다고 합니다. 

 

 

화학성분이 전혀 첨가 되지 않은 천연가습제 입니다. 탈취제 역할도 하고, 실내공기 의 습도를 올려주는 역할도 합니다. 

원산지가 눈에 띄는데요. 바로 [대한민국] 입니다. 유통기간은 제조일로 부터 3년이나 되는데요. 보관만 잘하면 그이상도 쓸수 있을것 같아요. 

 

 

 

제품 특징

 

제품의 특징을 알아 보겠습니다. 제올라이트 성분의 가습제이고 온도가 높을때 (22도 이상) 자연적으로 습기를 배출 해줍니다.  화학성분 없는 100% 천연성분 입니다.

 

 

 

사용법은

  • 파우치를 개봉하여 그릇이나 쟁반위에 적당량 을 부어 줍니다.
  • 가습제를 약 2cm 높으로 평평히 펼쳐줍니다.
  • 알갱이 표면이 완전히 잠기지 않도록 자작하게 물을 부어 줍니다.
  • 가습이 필요한 곳에 두면 준비는 끝 입니다.

 

건조 방법 은

 

일회용 이 아니기 때문에 건조해서 재사용을 할수 있는데요 [주1회] 정도 건조를 해주는걸 권장 합니다.

  • 햇빛에 건조시 (1일)
  • 전자레인지 건조시 (6분)

[전자레인지 건조시 6분을 한번에 돌리지 않고 2분씩 나누어서 건조해야 뜨거움을 방지 할수 있어요]

 

 

개봉을 해봤어요. 개봉 하니 식물 화분에 넣어주는 [마사토] 가 들어 있는듯 했어요. 자갈 을 넣어 놓은듯 하기도 하고요. 

이게 과연 내가본 그대로 가습효과가 있을까? 그냥 물만 떠놓고 있는거나 마찬가지 아닐까? 라는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뜯어서 세팅을 해보면 알겠죠.

 

 

 

은근히 많이 들어 있었어요. 안방이랑 거실에 하나씩 두고 쓸려고 2개나 구입했는데, 모자란것 보단 넉넉히 하는게 좋은것 같아서 잘선택 한것 같아요. 

 

 

옷장에 냄새를 탈취 할수 있게 파우치도 있네요. 여름에 습할땐 파우치에 보관하여 두거나, 옷장 같은 냄새가 나기 쉬운곳에 걸어두면 될것 같아요. 가습 효과만 있는게 아닌 탈취효과까지 있어서 더욱 좋은 아이템인듯 합니다.

 

 

다이소 에서 구입한 유리 그릇입니다. 다이소가 이런면에선 합리적인 가격에 잘쓸수 있어서 좋은듯 해요.  이 투명하고 영롱한 투명 그릇에다가 화산 가습제 넣어주면 엄청 이쁠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안좋은 예시 입니다. 분명 잠기지 않고 자작하게 물을 넣으라고 했는데 물에 잠겨 버렸어요. 이렇게 담으면 안된다는 예시 입니다. 그래도 효과가 없는건 아니었어요. 물이 보글 보글 기포를 내면서 청량한 소리가 나더라고요. ASMR 을 듣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이게 바로 천연의 소리인가? 싶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