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 디자인 및 블랙색상 사용후기

by 현구리blog 2020. 7. 24.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 디자인 및 블랙색상 사용후기



요즘 많은 무선이어폰이 나오고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데요. 그중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애플 의 에어팟 과 삼성 의 갤럭시버즈 플러스 가 대표적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사실 무선이어폰 구매하기전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에어팟 을 구입해야 하나 , 버즈 를 사야 하나 엄청 찾아보고 고민을 했는데요. 디자인 적으로는 저한테 마음에 드는 모델은 에어팟 이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콩나물 을 꽂고 다니는것 같다는 의견도 좀있었지만 그게 에어팟만의 매력이라 느꼇는데 , 저는 다른것 보다 배터리가 오래가는 것 에 중점을 뒀기 때문에 갤럭시버즈 플러스 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케이스 디자인

두모델 케이스 또한 디자인이 다른데요. 역시 경쟁사 라 그런지 차별화를 둘려고 많이 노력을 한듯 합니다. 세로모양인 에어팟에 비해 버즈는 가로형태의 케이스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색상에 따라서 케이스 의 색상도 같이 오는데 저는 먼지가 쌓이는 일을 자주 하는 터라 , 블랙색상 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가 너무 이뻐서 화이트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금방 때가 타서

오히려 더 지저분해 보일것 같았어요 .





버즈플러스 케이스는 유광이에 가로형태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구입하자 마자 후기를 올리는게 아닌 구입후 한달정도 사용후 후기를 올리는것이라 다소 깔끔하지 않아 보일수 있습니다.

요즘 다된다는 케이스 에서 자체적으로 충전이 됩니다. 


충분한 배터리 용량


무엇보다 버즈플러스에 끌렸던것은 배터리 시간입니다. 기존 이어폰들은 음악재생시 5~6시간 가량 이 많았는데 , 버즈 플러스는 음악재생 시 11시간을 쓸수 있는 충분한 배터리 용량을 탑재해서 더욱 끌렸습니다. 플러스 이전에 버즈는 6시간에 비해 2배가량 향상된 용량입니다.

배터리가 다 소모되고 케이스 충전후 사용할수 있는 시간은 무려 22시간 이나 사용할수 있으니 ,야외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저에게는 이보다 좋은 조건이 없다 생각했습니다. 



그밖에 스펙


유닛 스피커 2개를 장착하여 고음 과 소음을 나눌수 있는 스피커를 나눠 탑재 하였습니다. 전 모델은 외부소음 을 1단계만 존재 하여 듣기만 했는데 이번 플러스 모델은

3단계로 나에게 맞게 설정하여 외부소음을 들을수 있게 만들었고 , 급속 충전 으로 3분 충전시 최대 60분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이어폰 85mAH 이며 케이스는 270mAH 로 충분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또한 전용 어플이 있어 IOS 에도 동일하게 조작 할수 있는 편리함도 있어서 , 안드로이드 뿐만 아닌 IOS유저 들에게도 어필을 충분히 할수 있게 신경을 쓴듯합니다.


착용감


에어팟은 착용해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격하게 움직이면 가끔 빠진다고 하는데, 버즈 플러스는 빠짐 없이 귀에 착달라 붙고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오랜 장시간 동안 귀에 장착하고 있어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때론 격하게 움직일때가 있는데 , 빠짐 없이 착 달라붙어서 오랫동안 착용을 하고 있으면 귀에 이어버드를 착용했는지도 모를만큼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 노이즈캔슬링 이 적용되지 않아 살짝 아쉬움이 있지만 필자 입장에서는 오히려 노이즈캔슬링 보단 주변소리를 들어야 되는 상황이 있기 때문에 굳이 없어도 상관은 없었네요.




많은 무선 이어폰이 있지만 딱히 뭐가 좋다 뭐가 좋다 나눌수 있는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나의 근무 환경이나 생활에 맞는 이어폰을 찾아보고 디자인도 고려 해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as확실 하고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하고 다니고 싶다 하면 갤럭시버즈 플러스 , 디자인 이쁘고 , 노이즈캔슬링 탑재에 음악을 풍부하게 듣고 싶다 하면 에어팟 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선택은 구입하는 사람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